게시판

(주)이오바이오

㈜이오바이오, 배우 유아름·이성근과 브랜드 모델 계약 공식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66회 작성일 25-06-10 10:29

본문

p1065586652845744_742_thum.jpg

   배우 유아름과 이성근이 통영의 친환경 바이오 기업 (주)이오바이오와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자연과 삶의 가치를 전하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굴 패각 업사이클링 기술을 기반으로 천연 탈취제 ‘오이스터 프레쉬’를 개발한 (주)이오바이오와 두 배우의 만남은 단순한 광고 계약을 넘어선 ‘가치 동행’의 시작이다. 이번 전속 계약을 계기로 유아름·이성근 두 배우가 (주)이오바이오와 함께 그리는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연극 ‘리마인드’, 영화 ‘바람바람바람’ 등에서 따뜻한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유아름. 그녀는 자신이 무대 위에서 표현하는 감정만큼이나, 현실 속 진정성을 실천하는 삶을 중요하게 여긴다.

유아름은 “환경 문제는 거창하게 생각할 게 아니라, 일상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작은 행동부터 시작하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외출할 때 항상 개인 텀블러랑 에코백을 챙겨요. 그게 저한텐 습관이자 신념 같은 거예요”라며 (주)이오바이오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해 이번 계약을 기쁘게 수락했으며, 오히려 자신이 먼저 관심을 갖고 접근했다고 전했다.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배우 이성근. 그는 화려하진 않지만 무게감 있는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린다. 이번에도 역시 그는 ‘조용한 실천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성근은 “저는 요란하게 뭘 드러내는 스타일은 아닌데요, 대신 환경에 대해서는 늘 마음 한켠에 무게를 두고 살아요. 제 텀블러는 제 연습 가방에 항상 들어 있어요. 공연 끝나고 분리수거 제대로 하는 것도 습관처럼 하고 있고요”라며 그에게 (주)이오바이오와의 협업은 단순한 모델 계약이 아닌, 신념의 연장선이다.

그는 “(주)이오바이오가 ‘자연을 되살리고, 사람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들었을 때, 바로 ‘나와 맞는다’고 느꼈어요. 내가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다는 건 배우로서도 굉장히 큰 의미예요”라고 전했다.

(주)이오바이오 관계자는 “유아름 배우는 삶과 연기의 경계를 허물고, 이성근 배우는 연극 무대처럼 진심을 품고 살아가는 분이다. 이런 진정성이야말로, 우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정확히 맞닿아 있다”며 두 배우의 내면적 진정성에 주목했다고 말한다.

특히 (주)이오바이오 이상철 대표는 이번 모델 선정에 대해 “우리가 찾고 있던 건 단지 유명한 얼굴이 아니라, 브랜드 철학과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사람이었다. 유아름 배우는 생활 속에서 지속 가능한 삶을 실천하는 에너지와 따뜻함이, 이성근 배우는 조용하지만 깊이 있는 신념이 브랜드 이미지와 꼭 맞았죠. 두 분과 함께라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과 환경을 지키는 삶이 특별한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일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다”고 밝혔다.

출처 : 대학저널(https://m.dhnews.co.kr)

(주)이오바이오
대표자 : 이상철 사업자등록번호 : 322-87-03247 대표전화 : 055-648-3629 FAX : 070-7966-3729 E-Mail : chul1104@naver.com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풍화일주로 1401-11
Copyright © 2025 이오바이오.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ADS&SOFT.